어느새 2월 23일 3기 최종 발표를 4주 남짓 남기고, 24.5 팀은 다섯번째 모임을 가졌습니다.
그동안의 모임에서는 딥러닝과 강화학습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쌓고 실제 자율주행차의 현황들, 구체적으로는 현재 기업에서 주로 구현하는 방식은 무엇인지, 강화학습이 사용되는 사례는 어떤 것인지에 대해 리서치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번 모임에서는 최종 발표를 대비하기 위해 우리 팀이 실질적으로 어떤 Output을 낼 지에 대해 논의해봤습니다.
강화학습 환경 구성에 대한 논의
게임 엔진인 Unity를 이용한 용이한 가상 환